글로벌 기업 ㈜엔유씨전자가 카페 창업 교육 전문 업체 ‘워밍업 아카데미’와 함께 원데이 주스 클래스를 오는 7월 20일(목) 엔유씨전자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카페 운영자 또는 카페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며, SNS에서 주목할만한 과일주스 및 에이드의 멋진 스타일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주스 클래스는 워밍업 아카데미의 고은미 바리스타가 진행한다. 강의는 여름 시즌에 맞는 음료의 데코레이션을 공유하며, 어느 카페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메뉴를 코칭 하는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스 클래스는 카페나 주스 전문점에 최적화된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홀 슬로우 주서 셰프 (CS600KC)’를 활용한다. 최대 24시간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과일은 물론 섬유질이 강한 채소까지 오랫동안 착즙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가정용 원액기 보다 88mm의 넓은 투입구를 장착해 과일 및 채소와 같은 재료를 통째로 넣어 착즙 시간을 줄여주면서 재료 고유의 영양과 맛을 지켜준다. 주스 클래스 신청은 7월 19일(수)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주스 클래스를 통해, 카페 운영자 또는 카페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카페 메뉴의 스타일링을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쿠킹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통로로 삼겠다”라고 전했다.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유씨전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안재후 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