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은 버건디 컬러의 스웨터에 짙은 회색 컬러의슬랙스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댄디남친룩를 대표하는 훈훈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하석진은가을 시즌 핫트렌드인 봄버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봄버재킷에 트렌디한트랙수트를믹스 매치하여 공대오빠의 세련미 넘치는 패션 센스를 뽐냈다. 김지석과 하석진이 착용한 아우터와 상하의는 모두 라코스테제품.
이날김지석과 하석진은공항에 배웅을 나온 팬들과 기자들을 향해 연신 손을 흔들며 미소를 보내는 등 매너 있는 훈남에티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보기 힘든 투샷을 남기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
한편, 김지석은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섹시한 뇌를 가진 ‘뇌섹남’임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석진은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노량진 스타 강사 진정석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김지석과 하석진의 공항 패션에 네티즌들은 “하석진…’혼술남녀’라니…이제 ‘혼술’ 그만…나랑 마셔주세요”“’뇌섹남’ 김지석, 뇌만 섹시한 게 아니네”“봄버재킷,깔끔하니 예쁘다”“스웨터 하나도 빛나게 하는 ‘대세남”“둘이 함께나오는 화보라니.기대 만빵”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