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출신 이가은, 허윤진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일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8일) 낮 1시 V LIVE를 예고하며 가은&윤진 일명 ‘기린즈’에게 묻고 싶은 질문들을 미리 공모, ‘기린즈’가 직접 질문에 대답하며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할 것을 알렸다.
먼저 ‘기린즈’답게 기린 머리띠를 하고 등장한 이가은과 허윤진은 귀여움으로 중무장하여 팬들의 마음을 녹였으며 첫 V LIVE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진행,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며 진심이 담긴 팬들과의 대화를 이끌어 나갔다.
이어 기린 인형과 함께 캡쳐 타임을 가지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본격적인 Q&A 타임을 진행, 팬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 시켜주는 것은 물론 재미있던 에피소드까지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앞서 종영된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기린즈’로 둘만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매력을 펼쳐왔기에 이들이 함께한 첫 V LIVE는 팬들로부터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웃음 가득한 V LIVE를 진행한 이가은과 허윤진은 생방송 중 2천만 하트를 돌파,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었으며 “오늘 이렇게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재미있었어요. 오늘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가은과 허윤진은 독보적인 콘셉트로 Mnet ‘프로듀스 48’에서 많은 사랑을 얻은 바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