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전국 품절대란! 휴대용처럼 접는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나 앱티카’ 예약 판매





이태리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나 앱티카’의 인기 컬러 두 가지가 품절됐다. 해당 컬러는 미스틱 블랙과 테일러 데님으로 이달 초 출시된 후 불과 3주만의 ‘완판’이다.

잉글레시나 앱티카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유럽 기준 22kg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휴대용 유모차보다도 쉬운 폴딩 방식으로 유명하다. 접고 난 이후에는 셀프 스탠딩까지 가능해 현관이나 차 트렁크에 보관하기 용이하다.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는 등받이 각도는 아이의 상황에 맞춰 7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앱티카는 지난 25일 잉글레시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 ‘앱티카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이 끝난 직후 주문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해당 방송은 단순한 상품 설명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떤 점에서 잉글레시나 앱티카가 좋은지, 어떤 고객에게 적합한 디럭스 유모차인지 등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시간 소통이 이뤄져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방송을 시청한 소비자 A씨(여, 서울시 강동)는 “사실 시중에 제품들이 너무 많아 아이의 유모차를 어떻게 골라야 할 지 막막했는데 잉글레시나 라이브 방송이 큰 도움이 됐다”며 “잉글레시나 앱티카는 신생아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A형 유모차이면서 크기나 부피가 부담스럽지 않고, 특히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라는 점이 큰 메리트로 다가왔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4월 13일까지 잉글레시나 공식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 혹은 끄레델몰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3월 내로 주문하면 론칭 기념 사은품 ‘잉글레시나 윈터머프(소비자가 258,000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020 앱티카를 좀 더 빠르게 받고 싶다면 전국 38곳에 위치한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샵을 방문하면 된다. 프리미엄 샵에는 매장 별로 보유하고 있는 수량이 있어 빠른 구매가 가능하며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프리미엄 샵 리스트는 끄레델몰이나 잉글레시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