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전국 각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 식품을 지원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날 천안 동남구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에서 충남 천안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오메가3 영양제 1000 개를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윤수호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회장, 최희태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회장, 윤원재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사무국장, 이윤표 금성경로당 회장, 강준형 HDC현대산업개발 천안성성5지구 아이파크 건축책임자,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달 초 대구 지역 어르신들께도 건강 식품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전국 각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추가 지원도 검토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시길 기원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여름철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주거 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해 왔다. 서울 용산구 쪽방촌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해 여름에는 냉장고를, 올해 2월에는 설 명절맞이 식료품 세트를 지원했다. 오는 9월에는 추석 명절맞이 급식 봉사 및 식료품 지원, 연말인 12월엔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