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화담숲은 오는 24일부터 7월10일까지 여름을 대표하는 꽃인 수국을 만끽할 수 있는 ‘곤지암 화담숲 수국 축제’를 연다. 약 7,040㎡ 규모의 ‘수국원’은 화담숲의 17개 테마원 중 초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150여종, 7만여그루의 수국이 아름다움을 뽐낸다.
롯데월드, 캐릭터 전용음료 출시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대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의 이름을 딴 전용 음료 ‘로티츄’와 ‘로리츄’를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다. ‘로티츄’와 ‘로리츄’는 ‘마법의 물약’이라는 콘셉트로 오직 롯데월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복숭아향의 부드럽고 달콤한 스파클링 주스다.
오션월드, 캠핑빌리지 패키지
강원도 홍천의 오션월드는 캠핑빌리지 오픈을 맞아 글램핑과 물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캠핑빌리지 오픈 기념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카바나 스타일의 텐트 안에 소파·냉장고·선배드·안전금고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요금은 패밀리 캠핑빌리지(4인 기준)가 주중 20만원부터다.
캐리비안베이, 물놀이 축제
경기도 용인의 캐리비안베이는 물놀이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7월17일까지 ‘메가 웨이브 페스타(Mega Wave Festa)’를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리얼 파도풀에서 즐기는 DJ 음악축제 ‘웨이브 풀 파티’, 레이싱모델과 함께 실제 대회에 출전하는 ‘스톡카’와의 포토타임, 익사이팅 서핑대회, 가족 대상 댄스 콘테스트 등이 열린다.
세이셸 관광 워크숍
인도양의 작은 섬나라인 세이셸 관광청은 오는 7월5일 신라스테이 광화문 호텔 컨퍼런스룸에서 에티하드항공과 함께 ‘제1회 세이셸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날 센트안지 세이셸 문화관광부 장관 및 셰린 나이큰 관광청장, 그리고 에티하드항공 등이 참여해 세이셸 관광을 홍보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