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17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단풍여행 감성캠핑 단독 초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강원·충청·경상·전라·제주 등 단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의 글램핑, 카라반 15곳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특가전이다.
붉게 물든 단풍과 북한강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평 ‘레저스테이션 카라반’, 계곡을 바라보며 안락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가평 ‘세라핌 글램핑’, 부산 기장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더 무빙 카라반’, 독립된 개인정원을 갖추고 있는 ‘제주 글램핑’ 등 이색 가을여행을 즐길 수 다양한 글램핑, 카라반 상품이 준비됐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단풍놀이 하기에 최적화된 글램핑과 카라반을 선정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프로모션으로 우수한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데일리호텔의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을 넘어 큐레이션된 정보를 제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하나의 콘텐츠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국내외 특급호텔부터 고급 펜션, 풀빌라까지 5,000여개 이상의 제휴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데일리고메’를 개시해 숙박에서부터 레스토랑까지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 컨시어지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데일리호텔이 실시하는 단풍여행 감성캠핑 단독 초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