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군’은 임진왜란 당시 ‘파천’(播遷)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왕세자로 책봉되어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광해’와 생계를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代立軍)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분조, 파천, 대립군 3종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대한민국을 압도하며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거듭난 ‘대립군’이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의 주역으로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살았던 대립군의 수장 ‘토우’ 역의 이정재와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전란 중인 조선을 이끌어야했던 왕 ‘광해’ 역의 여진구가 직접 전하는 ‘전국 대립군 모집’ 영상을 공개한다.
영화 ‘대립군’과 함께 할 ‘전국 대립군 모집’은 11일(화)부터 ‘대립군’ 공식 홈페이지(대립군.k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oxMovies.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전국 대립군 활동에 앞서 다채롭고 흥미로운 영화 정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단계별로 공개되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이를 수행한 전국 대립군들에게 풍성한 경품과 프리미어 시사회, VIP 시사회 초대 등 특별한 혜택이 가장 먼저 제공된다.
‘대립군’은 2012년 ‘광해: 왕이 된 남자’, 2015년 ‘사도’를 이어 2017년 가장 주목해야 할 첫 번째 사극으로 대한민국에 뜨거운 화두를 던지며, 5월 31일 관객들과 만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