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TV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인물들이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 웹예능이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에서 당당히 솔로활동을 시작한 김사무엘, 드라마 ‘맨홀’에서 김재중과의 케미를 뽐낸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정혜성, 핫 패션 아이콘 개그맨 조세호, 대한민국 최고의 감초배우 이준혁, 탑 아이돌 전담 글로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하트시그널에서 사랑스러움을 뽐낸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동양적인 마스크가 아름다운 배우 김선아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 크루의 멘토로는 토미 힐피거, 나오미 캠벨 등 쟁쟁한 패션 피플과의 작업, 아시아 사진가로는 유일하게 톰 포드의 사진을 담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패션사진가 및 아트디렉터인 케이티 김이 함께 한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들을 카메라에 빠짐없이 담아와 다양한 작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작품들 중에서는 파리의 아름다운 건축물 및 고즈넉한 풍경사진은 물론,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 또한 놓치지 않고 담았다.
패션위크 컷들 중에서는 샤넬, 크리스챤 디올, 체루티 1881, 요지 야마모토, 문영희 등 여러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패션쇼는 물론 패션 화보 촬영 장면과 백스테이지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사진 등 그야말로 패션의 성지인 파리의 화려한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빅뱅의 지드래곤, 모델 아이린, 배우 박신혜, 신디 크로포드 등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모습들과 함께, 크루들의 각종 비하인드 컷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져 기대감을 높였다.
네이버TV<포토피플>은 오는 12월 중으로 네이버 TV에서 런칭할 예정으로, 첫 방송에 앞서 11월 9일 (목) 오후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한편, 제작발표회와 동일 장소에서 진행되는 <포토피플> 사진전은 제작발표회 이후 시민들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공개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