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이승기, 전역 후 ‘리더스코스메틱’ 뮤즈로 발탁 ”연예계 활동 본격화 “

지난달 31일 전역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리더스코스메틱’의 전속모델을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을 본격화 한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 대표이사 김진구)은 이승기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인 전속 광고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대세남 ‘이승기’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가 유해성분 없이 피부에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리더스코스메틱의 올곧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승기와 함께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피부에 좋은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정직한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입대 후 전역이 가장 기다려지는 스타 1위로도 꼽히기도 했던 이승기는 노래와 연기, 재치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만능엔터테이너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원조 한류스타로서 뜨거운 사랑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 및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4無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피부 자극이 적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손오공’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등을 히트시킨 ‘홍자매(홍정은-홍미란)’와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을 연출한 박홍균 PD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드라마로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