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이 웹드라마 ‘연애포차’에서 연애 카운셀러로 변신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연애포차’는 연애하고 싶은 20대들의 핫플레이스인 연애포차에서 일하는 매력 넘치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연애, 일상, 꿈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승협은 훤칠한 외모와 성격으로 인해 남녀불문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포차 최고의 매력남 테리로 등장한다.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일진 고등학생 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이승협은 이번 드라마에서 연애를 마스터한 카운셀러로 180도 변신,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연애포차 안팎에서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는 용기 없는 자들의 구세주로 나서며 극에 활기를 불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연애포차’는 지난해 제작한 작품들로 5억뷰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리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다. 지난해 두 편의 파일럿으로 공개 일주일 만에 83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한번 흥행공식을 이어갔고 10회 분량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방송 중이다.
한편 이승협이 출연하는 ‘연애포차’는 지난 22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