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와 학습모드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해 화제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또는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뿐 아니라, IT 학습센터 이용권도 무료로 증정한다. 수험생들이 다채로운 교육혜택을 누리며 합격에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라는 게 경록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학습센터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와 학습모드를 무제한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와 학습모드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문제들로 구성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제돼, 전문성이 우수하고 최신 시험출제 경향이 반영된 것은 물론 적중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험생은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취약한 과목 및 세부 단원을 한눈에 파악한 후 학습모드를 통해 집중적인 학습으로 보완해, 시험대비 학습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급 베테랑 교수진의 문제 해설강의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현재 홈페이지에서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의 온라인 패키지를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