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유로실리콘은 유럽 키닥터인 닥터 비크만(Dr. Werner Bekman)이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를 방문해 가슴성형 전반과 관련한 의학적 교류를 나눴다고 전했다. 이번 만남은 유로실리콘 제조사인 프랑스 지씨에스테틱스(GC Aesthetics)사의 초청으로 진행됐다.
유로실리콘은 유럽 최대의 임상 진행을 통해 품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한 마이크로텍스쳐 가슴보형물이다. 이 제품은 별도의 마사지 없이도 가슴 유착이 원활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보형물의 이동이 자연스럽고,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을 갖춰 환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가슴 성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그 중 물방울 보형물은 체구와 가슴이 작은 여성도 원하는 만큼의 볼륨감을 만들 수 있어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보형물 부작용에 대한 평생 보증 프로그램(GCA Comfort Guarantee)을 시행하고 있어 안전에 민감한 환자들에게도 인기다.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75개국 이상에서 약 30년 간 판매되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2015년 11월 식약처로부터 정식 판매 승인을 받았다.
이 날 닥터 비크만과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 대표원장은 유로실리콘을 사용한 가슴성형 임상사례에 대해 공유했다. 유럽 및 한국 시장의 가슴성형 트렌드와 안전하고 아름다운 가슴성형 수술 방법에 대한 토의도 이어졌다.
김 대표원장은 수술시간이 짧고 안전한 가슴성형법으로 에이트성형외과가 개발한 30분 퀵 가슴성형을 소개했다. 30분 퀵 가슴성형은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성형을 진행하는 수술방법이다. 수술은 수면마취 후 흉터가 잘 보이지 않는 밑선 절개 방식으로 이뤄진다. 별도의 입원이나 피주머니, 마사지, 압박붕대 등이 필요하지 않으며 수술 후에는 스마트룩스 및 고주파관리기로 붓기를 제거하고 빠른 회복을 돕는다. 기존의 가슴성형이 1주일 정도의 회복기간을 필요로 했다면, 이 수술법은 다음날 바로 출근이 가능해 시간 제약이 많은 환자들도 부담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에이트성형외과 김 대표원장은 “30분 퀵 가슴성형은 수면마취로 진행돼 몸에 무리가 덜하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 전 Crisalix 3D로 수술 후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슴성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맞춤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과 수술방법, 사후관리 등을 자세히 알아본 후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