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회전 추출로 탄생한 다른 차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버츄오플러스 NEW 화이트를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는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주며, 에스프레소(40ml)부터 머그(230ml), 알토(414ml)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는 지난해 선보인 마스터 오리진 2종을 포함해 총 25가지 커피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버츄오의 크레마는 커피의 향을 진하게 살려주고, 깊은 바디감의 커피에 부드러움을 더해주어 다른 차원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플러스 블랙과 실버에 이어 화이트 컬러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번 화이트 컬러는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져 품격 있는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버츄오플러스 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버츄오 라인의 전 머신 구매 시 고객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버츄오 커피 5줄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버츄오플러스 화이트는 2월 21일부터 청담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포함 전국 13개 네스프레소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