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브랜드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를 오는 26일금요일 오후 3시 30분 CJ오쇼핑에 선보인다. 일명 ‘소이현 트리트먼트’로 소개되고 있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지난 2월 16일 G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델 소이현은 그동안 많은 촬영과 염색이나 드라이로 푸석해진 머릿결로 고민했는데 TS트리트먼트를 만나고 나서 볼륨과 함께 탄력까지 유지하게 되어 얼굴까지 생기있어 보인다. 무엇보다도 가족이 함께 쓸 제품이라 까다롭게 골랐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TT(Ts Treatment)’ 하라며 추천한다.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13가지 단백질성분과 6가지 에센셜 오일 등 26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서 모발 끝까지 윤기와 영양공급을 준다. 1분 만에 탄력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 주면서 48시간동안 볼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평소 모발이 가늘거나 탄력이 없는 사람들, 잦은 염색과 왁스 사용 등으로 거친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TS트릴리온 마케팅 담당자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펩티좀4, 프로테인컴플렉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등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건강 성분을 강화하는 등 원가를 아끼지 않았고 48시간 볼륨 지속 임상을 받은 제품”이라며 “소이현씨처럼 외부 촬영이 잦고 활동이 많아 헤어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요근래처럼 미세먼지로 공기가 탁할 때는 미세먼지 세정효과가 좋은 TS샴푸를 사용 후에 꼭 TS트리트먼트를 사용하시면 모발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차인표, 이장우, 황치열, 그리고 소이현씨 등 모델라인을 화려하게 유지하였다. 무엇보다도 얼마 전 TS샴푸모델로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앞세워 ‘20대부터 늦기전에 TS’를 강조하면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흥민 동영상은 이미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조회수를 달성하고 있다. 또한 부활 멤버 김태원과 박완규를 트리트먼트 모델로 발탁하여 일명 ‘B급감성’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유쾌한 감성을 자극하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이렇듯 TS트릴리온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TS샴푸를 필두로, 트리트먼트, 착한염색, 착한치약, 착한왁스 등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뿐만 아니라 화장품브랜드 ‘TZ’ 및 건강기능식품 3종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출시하면서 제품라인의 다변화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