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위치한 온라인-오프라인 토탈 마케팅 기업 ㈜케이티온(대표 설형수)이 지난 12일 탄방동 케이티온사옥 1층에 ‘풋조이 대전둔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U.S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투어 사용률 1위 골프화’라는 타이틀을 놓치지 않고 있는 ‘풋조이(FJ)’는 오직 골프에만 집중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올시즌부터는 KLPGA 박결 프로와 KPGA 권성열 프로가 ‘FJ 브랜드 앰베서더’로 새롭게 합류하여 골프화에서부터 골프웨어, 골프장갑, 골프양말 등의 액세서리까지 모두 ‘풋조이(JF)’ 브랜드를 착용하고 플레이를 한다.
이처럼 기능성 골프화로 유명한 풋조이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골프웨어, 골프화,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는데, ‘풋조이 대전둔산점’은 대전 최초의 풋조이 브랜드 로드샵으로 탄방동 골프웨어거리의 중심인 로데오타운 주차출입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골퍼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풋조이 대전둔산점 관계자는 “전세계의 골퍼는 물론 국내 골퍼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풋조이 골프화부터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겸비한 스타일리쉬한 풋조이 골프웨어와 골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한 골프샵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골프웨어, 골프화 등은 단체 주문이 가능해 소속감을 한층 멋스럽게 살려낼 수 있고, 풋조이 대전둔산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도 보다 고급스럽게 전달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풋조이 대전둔산점은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통해 풋조이의 우수한 상품력을 알리는 한편 대전뿐만 아니라 인근 세종시와 공주, 논산, 계룡 등의 충남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