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대표 박명규) 에듀윌이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복지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의료 복지 프로그램 도입으로 에듀윌 임직원과 그 가족은 전국 90여개의 제휴 병원 이용 시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과, 치과, 한의원 등 12개 진료 과목을 대상으로 특히 라식,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와 성형, 모발이식 등 진료 시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번 의료 복지 프로그램 도입은 국내 유수의 의료기관들과 협약을 맺고 있는 씨엘플러스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제공하게 됐다. 씨엘플러스는 2020년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마케팅(의료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이번 의료 복지 프로그램 도입으로 임직원 및 가족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의료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제휴 병원을 보다 확대하고, 더 많은 복지 프로그램의 도입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직원들에게 최고의 복지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사내 카페, 여성전용 휴게공간, 국가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는 힐링큐브와 사내 심리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기념일에는 조기 퇴근 및 선물을 증정하고, 최대 1개월 휴가와 휴가비를 지원하는 장기근속 포상제도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워라밸 기업답게 업계 최초로 시행한 주 4일 근무제는 에듀윌 대표 복지 중 하나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재충전을 위한 집중 휴식시간과 원하는 시간에 출근할 수 있는 시차 출퇴근제, 연간 120만원의 복지포인트까지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 및 운영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