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휴럼은 신제품 ‘모로실 퍼펙트 세븐 다이어트’(사진)를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로실 퍼펙트 세븐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 모로실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비만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복부지방량 10.84% 감소, 내장지방량14.91% 감소, 피하지방량 10.68% 감소를 비롯해 엉덩이·허리 둘레·체중 감소·체질량지수(BMI) 감소를 확인했다.
관련기사
모로실은 지중해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에서 재배하는 모로오렌지를 원물 대비 6500% 농축, 다이어트 핵심성분C3G는 최대 7300%까지 극대화했다. ‘붉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모로오렌지는 이미 해외에서 다이어트·항산화·노화예방 기능성 식품의 원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로실 퍼펙트 세븐 다이어트’는 체지방 케어와 비타민B-컴플렉스(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가 함유돼 다이어트 시 챙기기 어려운 비타민 성분까지 고루 섭취할 수 있다.
휴럼 관계자는 “모로실 세븐 퍼펙트 다이어트는 복부지방, 내장지방 등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신소재 모로실을 사용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번 GS홈쇼핑에서 론칭하는 모로실 세븐 퍼펙트 다이어트는 12주·24주 기획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