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핼러윈을 맞아 31일까지 최대 83% 할인하는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할로윈 맞춤 상품 △펫프렌즈 단독 상품 △펫프렌즈 베스트 상품 △핼러윈 한정 무료증정 상품 등 사료와 간식, 용품 3000여 가지의 다양한 반려동물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핼러윈 맞춤 상품으로는 반려동물 코스튬 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됐다. 미요펫의 ‘블랙골드 마법사 모자+망토 세트’와 개달당의 ‘할로윈 위치 세트’ 등 반려동물의 완벽한 핼러윈 연출을 돕는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음식과 간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핼러윈의 상징인 호박이 들어간 알모네이쳐의 ‘닭고기&호박 캔 70g’과 네추라너리쉬의 ‘핼러윈 어드벤트 캘린더’ 등은 맛과 영양, 재미까지 챙길 수 있다.
전문 수의사들이 함께 제작해 인기가 높은 자체브랜드(PB)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양이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마따따비츄르 닭 10g(8개입)’은 7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재구매율이 높은 강아지 치약 ‘메디멀 치카잼 대용량 3종세트’는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핼러윈 한정으로 인기 제품과 함께 다른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무료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미국사료협회에서 인정받은 트라이엄프의 ‘프리 스피릿 그레인프리 연어&병아리콩 4.98kg’를 구매하면 반려동물 식기 또는 간식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기 상품들만 모은 펫프렌즈 베스트 상품 카테고리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펫홀릭의 ‘넥카라 M 블루·그레이’는 정가 2만원에서 83% 할인된 3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