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을 소개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을 급여하는 등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제품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27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 신청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뽑아 다음달 8일 선정된 이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반려묘와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본 뒤 2023년 1월 2일까지 퓨리나 원 캣 제품을 반려묘가 먹는 사진 또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올린 체험단 중 우수한 이들을 선정해 △커스텀 캣타워 △원목 해먹 침대 △도자기 식기 세트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IMMUNE DEFENCE PLUS+’라는 명칭으로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은 기존 건식 제품에 최적의 면역 반응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과 천연항산화제인 비타민 C·E, 오메가 3·6 지방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체계 형성을 도와준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인공 착색제와 향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고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주는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은 반려묘들의 건강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의 연구 성과를 담은 퓨리나 원 캣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