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철 가장 사랑 받는 인기메뉴 3가지(초콜라또, 프라골라, 포르마지오)를 엄선해 모양도 맛도 좋은 젤라또 케이크로 만들었다. ▲루돌프초코 ▲리스트리치즈 ▲산타스트로베리 3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루돌프초코’는 달콤한 초콜라또(초콜릿)로 만든 귀여운 루돌프 모양의 케이크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초콜라또는 빨라쪼 최고 인기 메뉴로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이라 더 깊고 진하다. 신선한 초코생크림이 젤라또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리스트리치즈’는 월계관 모양의 둥근 크리스마스 장식 ‘리스’를 표현했다. 미국산 자연치즈로 만든 포르마지오(치즈)로 속을 채워 꾸덕한 식감과 함께 진한 풍미가 장점이다. 국내산 생우유와 크림을 더해 부드러움까지 살렸다.
케이크 위에서 귀여운 산타가 선물을 나르는 ‘산타스트로베리’는 인기 과일 메뉴인 프라골라(딸기)로 속을 채웠다. 국내산 딸기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 더 신선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다. 고소한 생크림을 더해 싱싱한 딸기를 크림에 찍어 먹는 듯 달콤하고 부드럽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전국 빨라쪼와 지파시(G.FASSI) 매장은 물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