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친 이들을 향한 가수 임영웅의 위로와 감동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이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달성하면서다.
2022년 유튜브 뮤직에 공개된 임영웅의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이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해당 곡이 14일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 노래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3화에 삽입돼 극중 동창 최한수(차승원 분)에 대한 오해에 괴로워하는 정은희(이정은 분)의 모습이 담긴 장면, 최한수가 해외에 있는 아내와 영상 통화하면서 미래를 약속한 채 눈물을 흘리는 장면 등에 흘러나왔다.
이에 "짙은 감성이 묻어난 임영웅의 OST가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가 나왔다.
임영웅의 팬들은 해당 영상에 "치유와 위로의 임영웅", "국민 위로송"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임영웅은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OST까지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OST킹'에 등극했다.
한편 배우·예능인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임영웅은 최근 단편영화 '인 옥토버(In October)'에 출연해 연기 도전에 나선데 이어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등 예능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