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의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의 최종 우승자를 가름할 마지막 미션 화보가 공개됐다.
7일 밤 11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의 대망의 최종회가 공개된다. 온스타일은 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onstyletv)에 TOP3인 신현지, 정호연, 황현주가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미션으로 참여한 글로벌 패션매거진 표지 촬영 결과물을 공개했다.
신현지, 정호연, 황현주는 “W매거진 커버 촬영은 신인 모델이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멋진 작업”이라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신현지는 붉은 깃털이 장식된 커다란 모자를 쓰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정호연은 하얀 드레스로 여신 무드를, 황현주는 강렬한 락시크 콘셉트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 중 최종 우승자의 사진은 이달 말 발행되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 W KOREA 12월호 커버에 실릴 예정이다.
파이널 화보 촬영 당시 현장에서 디렉팅을 맡은 멘토 한혜연은 “블랙 다이아몬드, 핑크 다이아몬드, 순백색의 다이아몬드 중 최고를 골라야 하는 상황인 것 같다”며 완성된 화보를 보고나니 우승자를 선정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한편 오늘 밤 11시 공개되는 <도수코4> 마지막화에서는 도전자들이 최종 우승을 향해 전력투구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TOP3는 글로벌 매거진 화보촬영 외에도 패션쇼, 패션필름 촬영 등 두 가지 미션을 받아 고군분투한다고. 1억 원의 상금과 함께 뉴욕 최고의 모델 에이전시와의 계약 기회, W매거진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행운을 거머쥐기 위해 TOP3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200% 발휘하며 흥미진진한 재미와 함께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CJ E&M 제공)
/이지윤 기자zhirun@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