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EN 하이라이트] 외국인·기관 투자 분석 필승비법 공개 外



외국인·기관 투자 분석 필승비법 공개
■ 출발 증시와이드 2부(오전 10시)

성공투자의 첫 단추를 잘 꿰고 싶다면, 한 발 빠른 개장 방송 '출발 증시와이드'와 함께 하자. 서울경제TV의 출발 증시와이드 2부는 전문성을 갖춘 최애리나 앵커가 진행한다.

출발 증시와이드 2부의 첫 코너 '동상이몽, 수급으로 보는 시장'에는 박재민 신한PWM 압구정센터 팀장이 출연해 외국인, 기관, 개인 등 각 투자 집단의 속마음을 분석하고 세력에 대응하는 필승 투자비법을 알려준다. 전문가들이 어떤 '대세'를 점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전문가 공감도' 코너에서는 정영훈 아이엠투자증권 팀장이 1부에 출연했던 전문가 다섯 명의 의견을 종합해 공감도를 체크하고 자신만의 투자비법도 전수한다.

새롭게 마련된 코너 '오늘장 선물찬스 UP'에서는 SEN Plus 김도영 멘토가 매일 오전 10시 선물시장 동향을 점검해주고 선물시장 변곡점과 대응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에는 1부의 첫 코너 '강정헌의 시초가 플러스'를 애프터서비스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정헌 메리츠종금증권 부장이 시초가 종목을 점검하고 대응법을 알려준다.




다이내믹해진 쉐보레 트랙스의 매력
■ 오토클럽-한국GM 쉐보레 트랙스(낮 12시 30분)

알찬 정보로 가득 찬 자동차 정보프로그램 서울경제TV '오토클럽'.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 GM의 '쉐보레 트랙스'를 소개한다.

쉐보레 트랙스는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유연하게 이어지는 아치형 루프 라인과 짧게 설계된 오버행(앞 범퍼와 앞바퀴의 거리)이 조화를 이뤄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강인한 느낌의 4등식 할로겐 헤드램프는 뛰어난 배광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외관 품격과 선명한 야간 시야를 제공하며, 조사각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또 국내 최초로 1.4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140 마력의 최대출력과 최대토크 20.4 kg.m의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이밖에 트랙스는 최대 1,370리터의 적재 용량을 갖춘 대용량 트렁크와 센터페시아 상단의 소형 수납함, USB와 AUX단자가 장착된 보조석의 듀얼 글로브 박스, 센터 스택 양 옆의 수납공간, 1.5리터 페트병을 넣을 수 있는 도어 수납 공간 등을 실내 곳곳에 갖춰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 차체 자세 제어 장치와 급제동 시 바퀴의 잠김 현상을 제어하고 제동 조향 성능을 향상시키는 ABS,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제어하는 TCS 등을 기본으로 적용해 최상의 주행 안전성능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