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 정장 브랜드 루쏘소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프리미엄 턱시도 대여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루쏘소의 턱시도 렌탈서비스는 약혼과 결혼은 물론 각종 파티에서 더욱 합리적이고 세련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렌탈서비스로 구성된 모든 턱시도는 루쏘소의 기술이사인 한국 재단사협회 회장인 김영태 이사의 패턴이 사용됐으며, 이태리나 영국 등 품질 높은 옷감들만을 사용해 제작했다.
현재 커플룩을 포함해 7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의 턱시도가 3가지 사이즈로 총 300여 벌이 마련돼 있으며, 전국 60여 개의 루쏘소 오프라인 샵에서만 대여가 가능하다.
턱시도 렌탈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루쏘소에서 맞춤 정장을 구매한 고객 중 홈페이지(www.lussoso.com)에 착용 후기를 올리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비접착수트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맞춤수트 브랜드인 루쏘소는 차승원, 김승우 등 톱스타들과의 협업을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과 중국, 일본, 몽골 등 해외 각국에 6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중견 패션 기업이다. (문의:루쏘소 대청점 051-463-2888)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