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8월2일까지 청와대 사랑채에서 '제2회 야생화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 국립수목원과 함께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야생화, 우리 삶 속에 피다'라는 주제로 우리 꽃의 아름다움과 일상 속 쓰임새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요 소재를 '민속 식물'로 정해 옛 선조들의 일상에서 식용·약용·관상용 등 다양한 용도로 함께했던 우리 꽃의 의미를 재조명한다.
롯데월드 국내 첫 '마담투소' 전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는 세계적인 밀랍인형 전시관 '마담투소(Madame Tussauds)'를 서울 최초이자 아시아에서 8번째로 오픈, 10월 말까지 전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옆에 오픈하는 '마담투소'에서는 니콜 키드먼, 저스틴 비버 등 20여명의 유명인의 실물 크기 밀랍인형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별도로 이용 가능하며 1인 입장권은 1만원이다.
곤지암 '어린이 스포츠 교실' 운영
경기도 광주의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5월부터 8월2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전문 스포츠 강사와 함께 스내그골프·요가·축구를 즐기는 '곤지암 어린이 스포츠 교실'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순차적으로 진행되는데 5월부터 1, 3주차는 스내그골프, 2주차는 축구, 4주차에는 요가 교실이다.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나투어 '렌터카 통합예약' 가동
하나투어는 개별자유여행의 확산에 맞춰 '렌터카 통합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 고객들은 이 시스템을 통해 알라모·허츠·유로카·엔터프라이즈·달러·스리프티 등의 글로벌 렌터카를 개별 페이지로 이동 없이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직접 예약이 가능하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허츠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를 적립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