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벤처밸리의 교통 인프라 누릴 수 있어… 인덕원역 도보 5분 거리 위치
중소기업육성자금 등 안양시의 전폭적인 지원에 중소기업청 평가 전국 최고 수준(S등급)을 받으며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인정 받고 있는 안양 벤처밸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곳에는 안양시청이나 세무서와 같은 관공서를 비롯, IT와 BT, R&D 등 첨단 벤처기업이 들어설 예정으로 이로 인해 안양 평촌 내 아파트형 공장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가운데 안양 벤처밸리 내 최고층 지식 산업센터로 자리 잡을 ‘오비즈타워’가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평촌 오비즈타워는 지하 3층~지상 35층 규모로, 원활한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건물은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도보 5분 거리인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다. 인근의 경수산업도로나 과천로, 관악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15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외곽순환도로 평촌IC를 통해 경부선 및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진입 가능하다.
오비즈타워는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 공장답게 입주사들을 위한 편의시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지상 1층에 폭 30m의 대형하역장 2개소를 설치하였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드라이브 인(Drive-in)시스템을 적용해 효율적인 물류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저층부의 여유로운 층고 확보와 지하층 선큰가든 설치, 입주직원을 위한 다목적 휴게공간, 옥상정원 등으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학의천과 관악산, 청계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오비즈타워는 전용면적 약 79.3㎡~119㎡(24~36평형)를 기본 유닛으로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는 가변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입주 대상은 제조업 및 지식기반산업, 정보통신산업 등이다.
안양/인덕원 아파트형공장인 오비즈타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biztow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1644-5115)로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