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최근 출시한 'NH진짜사나이적금'은 사병들이 군생활 동안 사회복귀를 착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고안된 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현역복무사병, 전환복무사병(전투경찰, 의무경찰, 의무소방원, 교정시설경비교도) 및 사회복무요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우대금리 항목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거나 보유하고 있을 시 2.8%포인트, 급여이체 시 0.2%포인트, NH카드(신용·체크·현금카드) 보유 시 0.2%포인트, 당행 첫 거래 고객의 경우 0.2%포인트 등 최대 3.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2년제 상품에 가입할 경우 최대 5.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2년까지 월단위로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매월 1,000원 이상 오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특히 'NH진짜사나이적금'과 '진짜사나이통장'을 동시에 가입하고 급여이체 및 NH체크카드 등 결제계좌로 지정할 경우 전자금융수수료, 자동화기 이용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상품권 30만 원(5명), 전자시계(10명), 문화상품권 3만 원(50명), 무료통화권 60분(300명) 등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