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ㆍ인터넷TV(IPTV)ㆍ위성방송이 풍성한 추석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디지털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는 여행전문채널 채널T에서 '채널T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지'라는 테마로 추석연휴 기간 다양한 여행지역을 찾아간다. 또 힐링채널 '휴(休ㆍ스카이라이프 HD 101번)'를 통해 추석 특집 시리즈 '백두산의 야생화'를 방영한다. 국내 최초로 백두산 절경과 어우러진 우리나라의 희귀한 야생화를 소개해 가족이 함께 시청하기 안성맞춤이다.
LG유플러스는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카', '업', '라따뚜이', '벅스라이프', '인어공주',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등의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다. 티브로드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지역채널을 통해 거창 지역 귀농민들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또 하나의 행복'을 방영한다.
케이블TV업체 씨앤앰은 지난 25일부터 주문형비디오(VOD)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8일까지 씨앤앰의 유료 VOD를 10편 이상 구매하면 5명을 추첨해 42인치 LED TV를 증정한다. 또 최신 영화 카테고리의 VOD 3편을 구입한 시청자 모두에게는 VOD 무료시청 쿠폰 1만원이 제공된다. KT의 올레TV 나우(Now)는 내달 5일까지 자신만의 올레TV 나우 활용법을 응모하고 뉴아이패드ㆍ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나만의 올레TV 나우 활용법 #2.홈(Home)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