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꽃배달 전문업체 붐꽃배달 ‘플라워365’가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로즈데이 등 갖가지 기념일 즐비한 5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라워365’에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카네이션 등 꽃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코사지 2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선물 주문 시에는 기존 회원할인과 함께 추가5%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외환카드 고객이라면 3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플라워365’에서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5월 맞이 신상 기획상품’을 대거 선보여, 가격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모바일 플라워365’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5월 21일까지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플라워365’ 다운받아 바로가기를 설치하면,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모바일 주문 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플라워365’ 오픈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카메라, 캠코더,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된다.
플라워365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 없이 꽃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사지 증정, 파격적인 추가할인, 기획상품 신상폭탄, 플라워365만의 단독상품 등을 이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라워365의 가정의 달 대박이벤트 및 모바일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