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건설이 부산 서구 서대신2구역을 재개발한 ‘대신 더샵’을 6월 말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서부산권 내 첫 번째 ‘더샵’ 브랜드 아파트인 ‘대신 더샵’은 부산 서구 서대신3가 117번지에 지하 3층~지상 24층, 5개 동, 전용면적 39~98㎡, 총 429가구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면적 59~98㎡, 277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대신 더샵’이 조성되는 서구 일대는 교육과 교통, 편의시설, 쾌적한 자연환경 등을 두루 갖춰 전통적으로 부촌으로 평가받는 지역이다. 특히 지형적으로 굴곡이 많은 부산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평지에 조성되는 대형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서대신 골목시장, 대신종합시장, 동아대병원, 위생병원, 구덕종합운동장, 중앙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단지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단지 앞 보수대로를 통해 광복동과 남포동 일대의 롯데백화점, 국제시장, 부평시장, 자갈치시장 등의 복합상권 접근도 수월하다.
‘대신 더샵’ 모델하우스는 부산지하철 1호선 대티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조성 중이며, 이달말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 관련한 문의는 051-203-8999로 전화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