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새 CI 선봬
인천테크노파크(TP)가 새로운 CI(Council Identity)를 선보였다.
배를 형상화한 새 CI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중단 없는 기업지원기관의 역할과 희망을 담고 있다. 심벌마크인 돛은 첨단산업과 역동적인 혁신을 표현했다.
물결 형상은 인천TP와 산학연관이 한 물결이 돼 지역산업발전의 이끌어 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윤 인천TP 원장은 "으뜸가는 기업지원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장현일기자
경기중기센터, 해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기업 모집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2013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사업'지원대상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총 119개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연간 1회에 한해 500만원 한도 내에서 전시회 참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경기도에 소재한 중소기업이 3월부터 2014년 2월 중 개최되는 해외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할 계획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경기도 수출지원시스템(trade.gg.go.kr)에서 온라인 신청 후 관련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수원=윤종열기자
이천 쌀문화축제, 최우수 문화관광축제 선정
경기도는 이천 쌀 문화축제, 가평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수원 화성문화제 등 3개 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2013년 문화관광축제로 뽑혔다고 3일 밝혔다.
이천 쌀 문화축제는 전년도 우수축제에서 최우수축제로, 수원 화성문화제는 유망축제에서 우수축제로, 가평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전년도와 같은 우수축제로 선정됐다.
최우수축제는 국도비 4억5000만원, 우수축제는 2억2,500만원의 보조금과 각종 홍보마케팅 지원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축제로 육성된다.
수원=윤종열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