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거래 고객에 다양한 혜택
국민은행은 처음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첫거래 고객 Welcome 이벤트'를 7월말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에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는데 응모만 해도 정기예금 우대금리,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 쿠폰, 각종 수수료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응모 고객 중 적립식예금, 펀드, 신탁 등에 1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거치식예금, 펀드, 신탁 등에 3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카메라, 뉴 아이패드, SPC계열 1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위험대비·은퇴준비 동시에
KDB생명은 위험대비와 은퇴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KDB연금타는종신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사망 이전에는 자산으로 활용할 수 없는 종신보험을 생존기간 동안 연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위험보장과 노후준비를 병행하면서 연금 수령액으로 플러스알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시간에 비례해 사망보험금과 연금전환 혜택이 늘어나는 게 장점이다. 고액 계약의 경우 보험료의 최대 5.5%를 가산 적립해 적립액을 불릴 수 있다. 노후 치료비에 대한 보장도 강화돼 해당 특약 선택 시 수술과 암 진단은 100세 만기까지, 일반 입원은 평생 보장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최대 50% 할인
BC카드는 5월 한달 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을 채운 제휴카드 본인회원에 한정되며 이용실적이 부족하면 30% 할인을 받는다. 또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동반인 우대쿠폰을 다운 받은 후 매표소에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15% 할인된다.
24시간 항공상담 서비스
현대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모든 회원에게 365일 24시간 항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인 프리비아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ㆍ구매한 회원이 대상이다. 이 서비스는 여행 전 혹은 도중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회원의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시간 항공권 예약변경, 결제상담 등을 24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하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시차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프리비아 항공 이용고객들에게 이 서비스 외에도 카드별로 7-10% 할인, 인천공항 에어라운지 무료 입장, 국제선 항공권 최저가 보상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