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부산모터쇼에서 활약할 대학생 서포터즈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 1기를 선발하고 평택 본사에서 발대식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중순부터 3주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1기 모집에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대학생들로 인해 30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최종 15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25일 개막하는 부산모터쇼 현장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3개월 간 쌍용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수료증과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이날 평택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친 1기 서포터즈는 대학생 홍보대사로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다짐하고, 평택공장 투어 뒤 대전연수원으로 자리를 옮겨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및 팀워크 훈련, 차량과 서비스에 관한 전반적인 역량교육을 받았다.
쌍용차는 부산모터쇼 기간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실력 있는 인디 밴드들이 참여하는 ‘미니 록 페스티벌’, 전문 DJ의 선곡으로 꾸며지는 젊음의 ‘DJ KO Live Party’, 걸그룹 달샤벳의 ‘모터쇼 체험기’ 등이 진행된다. 쌍용차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 및 렉스턴W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를 통해 24일 미디어행사(10시~10시20분)를 비롯한 주요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