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수퍼모델코리아4’ 도전자들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성장을 이끌어내는 멘토 한혜연의 특별한 ‘가르침’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온스타일의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 시즌2부터 멘토를 맡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국내 정상급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지난 시즌3부터 <도수코4> 도전자들의 미션 수행을 돕는 ‘멘토’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매 화 미션 현장에 빠지지 않고 등장해 도전자들이 최상의 상태를 미션을 통해 드러낼 수 있도록 표정, 포즈, 콘셉트 등을 코치해 주며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한혜연 멘토는 포토그래퍼 옆에 서서 포즈에 어려움을 겪는 도전자를 향해 본인이 포즈를 직접 취하며 가르침을 전하는 등 열정적으로 멘토링에 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화보의 콘셉트에 따라 감정을 조절하는 도전자들을 위해 함께 감정 연기도 서슴지 않는다고. 지난 4화 이효리 ‘미쳐’ 뮤직비디오 촬영 중에는 미션이 진행되는 동안 도전자들과 함께 춤을 추고 깜찍한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한편 <도수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며, 오는 12일(목)에는 5화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 = CJ E&M)
/이지윤 기자 zhirun@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