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은 강력한 탈취에 항균효과까지 더한 차량용 항균 탈취제 '살라딘 스프레이 3종'과 '살라딘 통풍구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이들 제품은 차량 실내를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뉴트라텍 기술을 적용했다. 뉴트라텍 기술은 향 자체로 각종 냄새의 원인이 되는 입자를 중화시켜 악취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기술로, 일반 탈취제보다 강력한 탈취 효과를 지닌다.
살라딘 스프레이는 자동차 시트나 불쾌한 냄새가 날 때마다 공기 중에 분사해 손쉽게 즉각적인 탈취가 가능하다. 강력한 탈취력과 함께 유해세균 곰팡이를 99.9%까지 제거하는 안심 항균 효과가 있어 자동차뿐만 아니라 실내 어디에서나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살라딘 통풍구는 자동차 통풍구에 꽂아 사용하는 클립형 제품으로 천연항균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으로 담아내 쏟아지거나 흘러내리는 염려가 없고 45일간 탈취 효과가 지속된다. 향조절은 물론 리필도 가능해 경제적이며, 불스원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의 멤브레인과도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각각 스파클링 제스트, 레몬스쿼시, 쿨 워터 3가지 향이 있으며, 스파클링 제스트는 담배 냄새 제거, 레몬스쿼시와 쿨 워터는 자동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용품점, 불스원 쇼핑몰(www.bullsone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스프레이 타입이 5,500원(250ml), 퉁풍구 타입이 5,900원(4.3ml)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블로그 (blog.bullsone.com)나 불스원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