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생활 속의 스바루 찾기 이벤트’를 실시해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2 티켓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17일부터 22일까지 주변의 스바루 차량 또는 로고를 찾아 사진을 찍은 후 스바루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ubaru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일인당 2매씩 당일권(15만원 상당)과 전일권(25만원 상당) 총 50장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2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스바루 코리아는 페스티벌 기간 스바루 라운지를 개설하고 올 10월에 출시하는 스바루의 아이코닉 모델 WRX STI를 전시할 예정이다. 스바루 라운지는 록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의 휴식 장소로 제공되며 스바루코리아는 WRX STI를 전시해 스바루 브랜드의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세계적인 록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는 올해 영국 록밴드 라디오 헤드의 첫번째 내한 공연을 비롯해 제임스 블레이크, 비디 아이, 스톤로지스, 넬, 버스커버스커, 이적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가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