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셀컨퍼런스에서는 지구촌교회의 교육지구(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지구(대학, 청년) 및 각 부서(선교부, 사회복지부, 예배부, 교육훈련부)들의 사역을 엿볼 수 있는 ‘전시부스’가 마련되며 ‘선택특강’도 개최된다.
‘목장교회축제’는 셀 교회의 하나됨과 공동체가 어우러지는 중요한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준비되었으며 ‘목장모임 소개 및 실황이 담긴 DVD’와 함께 ‘목장교회 사역매뉴얼’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 지구촌교회 관계자는“이번 셀컨퍼런스는 셀교회의 핵심사역을 엿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참자가들이 한국형 목장교회를 체험할 뿐 아니라 셀 교회를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수강대상은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및 셀(목장)에 관심 있는 평신도들이며, 인터넷(cc.jiguchon.org)으로 접수할 수 있다. 등록비는 1차 접수마감일인 4월 23일(화)까지 개인 6만원, 단체 5만원이며, 2차 접수마감일인 5월 8일(수)까지는 개인 7만원, 단체 6만원, 마지막 3차 접수마감일인 5월 14일(화)까지는 개인 8만원, 단체 7만원이다.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는다. 또한 선교사 및 신학생은 등록비를 2만원으로 특별 할인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지구촌교회 홈페이지(cc.jiguchon.org)와 지구촌교회 셀 컨퍼런스 등록처(031)710-9331, 94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