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머니 포인트] 신한생명, '신한 아이사랑보험 프리미엄' 판매 外



'신한 아이사랑보험 프리미엄' 판매

신한생명이 업계 최고 수준의 암진단금을 보장하는 '신한아이사랑 보험 프리미엄(Premium)'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신한생명 어린이보험의 대표상품인 신한아이사랑보험 시리즈 중 하나로 암보장 혜택을 확대하고 100세까지 종합보장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 고액의 치료비가 소요되는 백혈병, 골수암 등 고액암을 비롯해 위암 간암, 폐암, 대장암 등 일반암에 대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인 1억원(유방ㆍ생식기암 1,000만원)을 보장한다. 특약에 가입하면 3대 질병(뇌출혈, 급성 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에 대해서도 각각 1,000만원의 진단금을 지급한다. 교통재해로 장해시 최고 1억원(일반재해는 최고 5,000만원)을, 아토피ㆍ천식ㆍ페렴ㆍ비염 등 주요질환으로 통원 치료시 통원급여금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선택특약을 통해 각종 질병과 재해사고로 인한 입원, 수술비뿐만 아니라, 재해골절까지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어린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치아치료(충전치료, 크라운치료, 발치치료 등)와 갑작스러운 질병과 재해에 따른 응급실 치료비를 보장하며, 항암치료와 선천 이상진단 등 한번 가입으로 자녀의 평생 보장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5세 자녀를 기준으로 80세만기 30년납입 만기지급형(만기시 1,000만원 지급)으로 가입할 경우, 남아 4만7,100원, 여아 3만3,800원 수준이다.

법인 대상 비용절감 컨설팅 서비스

현대카드는 법인 특화 브랜드인 마이컴퍼니(MY COMPANY)를 통해 법인 고객들의 효율적인 비용 집행을 돕는 '비용절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고객의 비용 지출 현황을 분석, 현금으로 결제되던 항목을 법인카드 결제로 전환하는 업계 최초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법인 고객은 카드 사용에 따라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은 물론 최장 50일의 신용공여 기간을 활용할 수 있어서 예전보다 자유로운 자금 운영을 할 수 있다. 법인카드 사용내역 분석 서비스인 '리포팅 서비스' 등 다양한 회계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비용 집행의 효율성과 투명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비용절감 컨설팅 서비스는 해당 법인과 동종 업계 내 규모가 비슷한 법인들의 실제 현황을 분석해 제공하는 서비스여서 혜택의 체감도 역시 높다.

'한아름 슈퍼플러스종합보험' 출시

한화손해보험이 '무배당 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상해와 질병손해는 물론 의료비, 운전자비용, 강력범죄 피해까지 온 가족의 생활위험을 최고 110세까지 보장하는 패키지형. 피보험자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 부모 등 온 가족의 위험을 하나의 증권으로 설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일반상해와 질병에 따른 사망 또는 후유장해, 실손 의료비, 운전자 비용, 강력범죄 피해 등을 보장한다. 특히 평균 생존연령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존 100세에서 110세로 보장기간을 연장했다.



입원의료비는 실제 부담한 비용의 10%를 공제한 금액을 최고 5,000만원 한도로 보상하며, 통원의료비의 경우 병원별, 약국별로 각각 공제금액을 공제한 뒤 최고 30만원까지 보상한다. 또 상해 또는 질병으로 50% 이상 후유장해 시 5년 동안 매월(총 60회) 보험가입금액 해당액을 '후유장해연금'으로 지급한다. 치매 가능성이 높은 질병(뇌출혈ㆍ크로이츠펠트-야콥병ㆍ파키슨병 등)의 개호관련 특정질병 진단비를 지급함으로써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서 보상하지 않는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고운맘 카드' 서비스 업그레이드

신한카드가 임신ㆍ출산 진료비 지원 전용카드인 고운맘카드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매일유업 유아동용품 쇼핑몰인 '제로투세븐'에서 할인폭을 늘려 최대 3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일유업 프리미엄 멤버십을 2만원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그림자쇼, 분만감통법, 출산요가 등의 유명강사가 진행하는 임산부 참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신한 매일 고운맘카드 예비엄마교실'에 무료 참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옥션에서 이머니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 유아용품 멤버십쇼핑몰 옥션맘 무료체험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예스24에서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아이원씨엠, 사과나무스튜디오, 사임당 산후조리원에서 추가 할인 서비스와 임출산 박람회인 맘앤베이비엑스포 무료 입장 혜택도 추가됐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