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동안 2NE1의 산다라박이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숨겨왔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지난 26일부터 온스타일에서 전파를 탄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세가지 컬러의 립 컬러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특히 산다라박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 컬러와 함께 세련미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산다라박은 '겟잇뷰티 셀프'에서 올 가을 주목해야 할 세 가지 컬러인 레드, 오렌지, 핑크빛의 립 컬러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그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담은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함께 고양이 눈매의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팜므파탈'을 연상케 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한다고.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오렌지빛, 글로시한 핑크빛 립 컬러를 이용해 즉석에서 이미지 반전을 꾀하는 등 아찔 매력을 드러낸다.
한편 '겟잇뷰티 셀프'는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지닌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2분 가량의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1명의 주인공이 등장해 짧지만 임펙트 있는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며 시청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산다라박 편'이 전파를 타고 있으며, 온스타일 채널에서 하루 3번 볼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