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10월15일 서울ㆍ경기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가 매년 실시하는 차별화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국내 우승자 2인은 내년 1월 열리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참가해 유러피언 투어에서 세계적인 프로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고 직접 경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국내 대회에선 10월15일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코리아에서 열리는 서울ㆍ경기 지역 예선과 10월22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남부 지역 예선을 통해 총 2인의 국내 우승자를 가린다.
볼보자동차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접수는 9월26일까지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방문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며 참가비는 22만원이다.
최초로 홀인원에 성공하는 참가자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 D4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다양한 홀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호텔 숙박권,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이 경기를 펼치는 동안 차량 무상점검은 물론 고급 여행가방, 골프 모자 등 참가 기념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홈페이지 (www.volvoworldgolfchallenge.com/kr-ko) 및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