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마파크와 리조트들이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물고기들이 노니는 수조를 활용해 둘만의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로맨틱 러브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13~30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청자 커플의 사진과 메시지, 프러포즈 편지를 받아 수조 내에 전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연 신청자들 중에서 18일 동안 총 35커플들의 사연이 수조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1차부터 5차까지 7커플씩의 사연들이 3~4일 간격으로 수조가 변경되며 신청한 기간 내 방문하면 둘만의 수조 감상뿐 아니라 2인 무료입장 및 외식업체 바피아노 3만원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 이벤트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한 후 본인 카카오스토리에 올린 화면을 외식업체 브루스케타 아이파크점에 제시하면 파스타 1개와 탄산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 받는 '러브달콤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에버랜드도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초청 이벤트와 커플 대상 할인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SNS 이벤트는 5일부터 약 1주일간 펼쳐지며 댓글이나 코멘트를 통해 화이트데이에 함께 하고 싶은 연인의 이름 또는 아이디를 걸고 초대하면 된다.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3커플에는 에버랜드 이용권, 에버베어와 신규 캐릭터 로지베어 인형이 함께 있는 인형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14일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에버랜드 장미성에서 라이팅쇼가 펼쳐지면 에버랜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로맨틱 포토타임'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커플 간 OX 퀴즈와 가족 대항 즉석 현장 게임 등도 펼쳐진다.
비발디파크에서는 화이트데이의 달콤함과 최고의 데이트코스인 오션월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16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쉐누조식뷔페 2인, 오션월드 입장권 2인, 캔디숍 위니비니 1만원 이용권 등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