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주제를 바탕으로 전문기술 적용 분야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이번주에는 청춘 성형외과의 강화신 원장을 만나 여름철 얼굴의 수분과 볼륨을 관리할 수 있는 '레스틸렌(Restylane)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해 알아본다.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에는 뜨거운 열기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것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피부 속 수분을 채우기 위해서 수분크림 등 화장품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피부 속부터 꼼꼼히 채워주기 위해서는 히알루론산 필러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천연 보습제로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수분을 공급해 촉촉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안색 개선과 함께 얼굴의 볼륨감을 키워 안면 윤곽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입자 크기별로 맞춤 설계된 다양한 제품이 있어 안면 부위별로 필요에 맞게 시술할 수 있으며 비동물성으로 알레르기성 부작용 위험을 낮췄다. 해당 제품은 전세계 70개국 1,500만번 이상의 시술을 통해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필러 브랜드다.
이 방송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www.sentv.co.kr)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점은 1544-9672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