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정원의 향연… 고품격 윈슬카운티<br>거실등 센서장착 보안 절처<br>98개 개인·12개 테마 정원<br>사생활·여가활동 보호 자랑
| 동문건설은 올해 4,600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주택 명가의 자존심을 회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 입주가 예정된 울산 문수산 동문굿모닝힐 전경.
|
|
| 파주 교하 윈슬카운티 |
|
동문건설의 타운하우스 브랜드인 '윈슬카운티'는 최고의 영예를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뜻한다.
윈슬(Winsle, Win+Castle의 합성어)과 공동체를 뜻하는 카운티(County)의 합성어로 지난 2008년 4월 첫 선을 보였다.
윈슬카운티의 로고를 구성하고 있는 황금색은 명예를 존중하고 기품 있는 삶을 살아가는 고객들의 수준을 뜻하며 황금색 시그널의 휘날림은 고객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같은 고품격 타운하우스의 모습은 파주 교하 신도시에서 입주가 한창인 윈슬카운티에 그대로 구현돼 있다.
파주 교하 윈슬카운티는 차원 높은 방범시스템, 커뮤니티 시설, 고품격 마감재 등으로 건설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 출입구와 테라스 출입구, 침실, 부엌, 거실 등에 마그네틱 센서를 장착해 침입자가 발생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작동하고 조명등이 점등돼 경고하며, 경비실에 호출하는 시스템까지 갖춘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
단지 중심에 위치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가로 공원이 있으며 커뮤니티 내에는 이벤트 홀과 바비큐 가든,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미스라운지 등이 자리잡아 여가를 즐기기에 좋다.
이밖에 외부 옹벽은 천연 목재와 화강석을 이용해 디자인했고 각 가구 진입구를 석재로 마감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98개 개인정원과 12개 테마정원 등으로 단지 안팎이 풍부한 녹색 주거지를 자랑한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윈슬카운티는 고급 수요층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여가생활의 재미를 극대화한 고급 타운하우스"라고 설명했다.
동문건설은 일반 아파트에도 첨단 및 생태 기능을 한층 강화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첨단 디지털 기능을 강화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고, 아파트 단지를 동ㆍ식물이 살아 숨쉬는 자연생태단지로 조성해 '첨단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커뮤니티시설을 차별화해 아파트를 단순히 거주하는 주거공간이 아니라 교육ㆍ문화ㆍ건강, 엔터테인먼트 등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반영하는 종합 생활문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동문건설은 지난해 건설업계의 위기상황에서도 청라지구에서도 이례적인 분양 성공을 거둔 바 있다.
'고양 삼송·수원 율전' 등 4,610가구
■올 분양 계획
동문건설은 올해 고양 삼송, 수원 율전, 평택 철원 등에서 총 4,610가구의 주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반기 물량 가운데는 수원 율전과 고양 삼송지구 물량이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수원 율전동 동문굿모닝힐은 지하2층, 지상 12~24층 7개 동으로 지어지며 오는 4월께 분양이 이뤄진다. 단지 인근에 율전초, 경기체고, 성균관대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을 보면 국철 1호선 성균관대역을 도로로 이용할 수 있고 과천~봉담 고속도로 월암 IC가 바로 인접해 과천ㆍ양재ㆍ사당방면으로 이동이 쉽다. 영동고속도로 북수원 IC, 1번 국도 등도 가까워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경기 고양 삼송지구에서도 오는 4월 연립주택형 타운하우스가 공급된다. 지상 1~4층, 17개 동, 공급면적 116~118㎡ 206가구로 구성된다. 부지가 창릉천이 접해 있어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근린공원, 공공청사 부지, 학교 부지가 인근에 위치해 생활이 편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원흥역(예정)이 인접해 있다.
동문건설은 이 밖에도 평택 칠원에서 3,116가구, 파주 선유리에서 309가구, 수원 인계동에서 280가구 등의 아파트를 각각 분양할 예정이다.
|
가구별 독립 정원… 도심속 전원
■ 대표단지 '파주 교하 윈슬카운티'
파주교하신도시의 고품격 타운하우스 '윈슬카운티'가 미계약분 일부 가구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파주교하신도시 윈슬카운티는 신도시의 각종 기반시설을 그대로 이용하면서도 도심 속 전원 생활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을 갖춘 단지다.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공급면적 기준 222㎡ 35가구, 249㎡ 57가구, 289㎡ 6가구로 구성됐다.
단독형 정통 타운하우스로 가구별로 독립정원과 2대 이상 주차 공간이 제공되며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더구나 지상 1층의 독립 정원뿐만 아니라 지상 2층에는 테라스까지 설치돼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98가구 규모의 이 타운하우스는 주차장과 정원, 테라스 등이 분양면적에 포함되지 않아 더욱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집의 지상 1층 부분은 바닥에서 평균 3m 위에 위치하고 있어 단지 내 도로에서 집의 내부가 보이지 않아 프라이버시도 보장된다.
단지 인근에서 56번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 문발IC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건설 중인 제2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등이 완공되면 교통 여건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등기 후 전매 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75% 무이자가 적용되고 있다. (031)905-8488
|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