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은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에서 초고층 랜드마크 주상복합아파트인 ‘수원 아너스빌위즈’의 잔여가구를 특별 분양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최고 45층의 초고층 아파트인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지하 4층 ~ 지상 45층 2개 동, 전용면적 59~128㎡, 8개 타입 총 798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수원 아너스빌위즈 My Home’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지정일까지 계약금 10% 중 5%만 납부하면 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과, 분양가에서 할인분양을 할 경우 이전 모든 계약자에게 동일한 혜택을 보장하는 ‘분양가 안심보장제’도 실시한다.
주변 입지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프로야구 신생팀 KT위즈의 홈구장으로 사용될 수원종합운동장 내 수원야구장이 바로 앞에 위치하며 경기장 내 잔디구장, 실내체육관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수원시는 올 7월 완공예정인 수원 국민체육센터를 시작으로 2022년까지 이 일대에 스포츠와 문화,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복합스포츠문화단지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 수원의 명물인 만석공원도 도보 5분이면 간다.
또 단지 인근으로 사당, 과천, 안양, 평촌 등과 연결되는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이 형성돼 있고 경수대로, 과천~의왕 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북수원 IC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2019년 예정)도 예정돼 있어 강남, 분당권으로의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보이며 2019년 완공 예정인 수원~인덕원간 복선전철도 호재로 꼽힌다.
단지 옆에는 수원역에서 장안문~수원야구장~장안구청 구간(약 6㎞)의 노면전차 ‘트램’사업이 2017년 완공될 계획이다.
단지와 가까이 송정ㆍ송죽초교, 송원중, 수일여중, 수성고, 경기과학고 등이 위치하며 정자지구 학원가와도 가깝다. 북수원의 중심 상권인 장안구청 상권에 인접해 홈플러스, CGV 등 생활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아파트 내부 설계에 수도권 최초로 ‘친환경 리모델링 구조’를 도입했다. 이 설계는 아파트 외부 벽면을 내력벽으로, 내부의 모든 벽면은 자유롭게 배치 할 수 있는 가변형 벽면으로 조성해 공간의 통합과 분리를 입주민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
발코니 확장 시 84B²타입은 29.646㎡, 100타입은 37.563㎡까지 실사용 면적이 넓어진다.
이외에 단지 내에 최신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과 북카페, 탁구연습실 등 시설이 조성되고 실내어린이놀이터와 키즈라운지도 마련할 계획이다.
입주예정시기는 2017년 상반기이며 견본주택은 수원야구장 인근(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382-7번지)에서 조성 중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를 사전 예약하고 관람하는 관람객에게는 최신 영화티켓과 다양한 일용품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031)242-3200.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