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회사 불스원이 6월6일까지 국내외 남성들을 대상으로 ‘남성모니터 2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남성모니터들은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제품의 품질, 효과,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하는 불스원의 프로슈머(prosumerㆍ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로, 마케팅 실무영역에 신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광고 제작 전반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주에는 오프라인에서 만나 의견도 교환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자가 운전자라면 누구나 불스원 홈페이지(http://www.bullsone.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 합격자는 6월14일 발표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는 개별 공지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의 체험단 활동에 나선다.
선발된 남성모니터 총 12명에게는 불스원의 모든 제품을 활동기간 동안 무료로 체험하고 평가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일상 생활 속에서 불스원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한 활동을 보인 체험자는 우수 모니터로 선발돼 상장과 함께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및 불스원 제품 등을 제공 받는다.
체험단 모집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