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트는 89년 김광석 1집부터 생전 그의 이름으로 발표한 전 앨범을 담았으며,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주요 곡 악보 수록으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흑인음악전문클럽 '블랙소울' 오픈
힙합과 R&B등 흑인음악을 전문적으로 공연할 수 있는 클럽이 홍대앞에 문을 열었다.
지난 6일 새로 문을 연 '블랙소울'(Black Soul)은 기존 뮤지션들의 공연 외에도 신인들에게 공연무대를 제공, 재능 있는 가수들의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010)2384-7675
테테 정규1집 'Eclipse'발매
'슈퍼스타K3'의 뉴욕 예선에서 '로만티코'를 불러 유명해진 싱어송라이터 'TETE'가 정규1집 'Eclipse'를 발매했다. 앨범에 담긴 곡들은 TETE의 작사ㆍ작곡 능력이 돋보이는 10곡이 담겨있다.
보경&셰인 프로젝트앨범 발매
여성 보컬리스트 김보경과 셰인이 듀엣 프로젝트 앨범 '707'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는 빅뱅, 비 등의 히트작을 만든 작곡가 배진렬의 곡으로 이별하고도 서로를 잊지 못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그려내고 있다.
밀로쉬 2번째 앨범
지난 2007년 영국 찰스 왕세자로부터 기타리스트 최초로 "Prince's Prize'은메달을 받아 화제가 됐던 클래식계의 신성 밀로쉬가 그의 두 번째 앨범 'Latino'를 발매했다. 'Latino'라는 제목처럼 앨범에는 탱고부터 피아졸라까지 흥겨운 라틴음악 16곡이 수록돼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