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 로맨틱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화이트데이 대작전’을 준비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각계에서 다양한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 중이지만, 로맨틱 뮤지컬의 대표작인 <김종욱 찾기> (제작 CJ E&M, 뮤지컬해븐)는 여느 공연에서 볼 수 없는 <김종욱 찾기>만의 차원이 다른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 것.
먼저 14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하는 ‘로맨틱 포토존’에서 선착순 30커플을 대상에게는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커튼콜 때는 배우가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여성관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공연이 모두 끝난 후에는 여성관객 전원에게 사탕을 나누어 줘 화이트데이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화이트데이 공연을 관람하는 커플 관객 중 무대 위에서 직접 ‘로맨틱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커플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를 가장 빛나는 프로포즈의 주인공으로 만들고 싶은 남자친구는 3월 7일(금)까지 이메일(storyp10@naver.com)로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준비한 로맨틱 화이트데이 대작전과 함께 한다면 커플들은 서로의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 그리고 솔로들에겐 달콤한 선물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로맨틱 뮤지컬의 본좌 <김종욱 찾기>는 인도에서 아쉽게 스쳐 지나간 첫사랑을 찾는 ‘여자’와 그녀의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가 서로의 운명적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8년 째 롱런하며 대학로를 대표하는 로맨틱 뮤지컬로 자리매김하며 데이트 뮤지컬로도 많은 커플 관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현재 쁘띠첼 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화, 수, 목 8시/ 금 5시 8시/ 토 3시 7시/ 일 2시 5시(월 쉼) 공연한다. 티켓 R석 4만원, S석 3만원 / 문의전화 02-744-4033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