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은 자동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레드하트’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내 차를 사랑한다면 차의 심장, 엔진관리부터’라는 주제로 운전자들이 불스원의 엔진 관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차의 심장과도 같은 엔진을 제대로 관리해야 연비와 출력을 높이고 소음 및 매연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점을 인식시킬 예정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30개의 대형 할인마트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매장 프로모션에서는 불스원 마스코트인 ‘불스원샷돌이’가 소비자들에게 100% 당첨 불스원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소지자가 매장 내 불스원 자동차 용품 코너를 방문하면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레인OK 스피드(8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10월14일까지 불스원 홈페이지(www.bullsone.com)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엔진 관리의 필수품인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을 100% 무료 증정한다. 불스원 빈칸 채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매일 30명에게 불스원샷과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 세트를 제공한다.
불스원은 온∙오프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자동차 나들이가 많아지는 10~11월에는 휴게소, 오토 캠핑장 등에서도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