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는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프랑스국제건설기계전시회를 참관할 ‘글로벌전시참관단’ 3기 참가자를 11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건설기계 산업시장의 올림픽으로 꼽히는 프랑스건설기계전시회는 세계 3대 국제건설기계박람회 중 하나로, 평균 20만 명 이상의 세계 건설기계시장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행사다.
참관단으로 선발되면 전시회를 참관하고, 프랑스 명문 공과 대학인 에콜 폴리테크니크와 두산인프라코어 체코 공장 견학 등을 포함해 8박9일 동안 다양한 현지 활동에 참여한다.
지원자격은 공대 재학생으로 11일까지 두산인프라코어 페이스북(facebook.com/DreamPioneers)을 통해 지원하면 되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참가자 2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전시참관단은 대학생 대상 해외 전시 및 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작년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건설중장비전시회와 9월 독일 하노버의 유럽공작기계전시회 참관에 이어 세 번째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채용 마케팅 강화를 위해 ‘드림 파이어니어’라는 채용 캠페인 브랜드를 론칭하고, 글로벌 전시참관단을 비롯해 ‘대학생 비즈니스스쿨’,‘두산인프라코어데이’ 등 채용 캠페인에 이 브랜드를 활용할 계획이다. 드림 파이어니어는 선도적으로 꿈과 미래, 세상을 이끌어 가는 사람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